UPDATED. 2021-03-06 12:12 (토)
‘여수동백오일’ 국내 미용시장 진출 선언
‘여수동백오일’ 국내 미용시장 진출 선언
  • 강성훈
  • 승인 2020.12.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엔케이네이처, 헤어제품 유통사와 손잡아
여수동백화장품 생산 판매사인 엘엔케이네이처가 헤어제품 유통전문회사인 진솔미용컨설팅과 영업계약을 체결했다.
여수동백화장품 생산 판매사인 엘엔케이네이처가 헤어제품 유통전문회사인 진솔미용컨설팅과 영업계약을 체결했다.

 

여수지역 대표 특산품 가운데 하나인 여수동백화장품이 최대 수요처인 국내 미용시장 진출을 선언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동안 뛰어난 품질에도 불구하고 한정된 시장으로 활로 모색에 한계를 보였던 동백화장품이 지역을 뛰어넘는 새로운 판로를 모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수시와 ‘여수동백화장품 생산 및 판매사업’ 위탁계약을 맺고 있는 국내 최대의 동백제품 전문 생산‧판매업체인 주식회사 엘엔케이네이처에 따르면 지난 4일 국내 유명 헤어제품 유통회사인 (주)진솔미용컨설팅과 ‘여수동백오일’ 국내 미용시장 진출 총판영업계약을 체결했다.

엘엔케이네이처는 이번 총판영업계약 체결을 계기로 여수동백오일의 획기적인 매출확대를 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대외적으로 여수동백의 우수성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총판영업계약으로 새롭게 출시될 헤어용 100% 천연동백오일을 국내 미용실에 공급할 계획이다.

기 출시되어 유통되고 있는 피부용 100% 천연동백오일과는 정제방식을 달리해 동백오일의 핵심인 ‘올레인산 트리글리세리드’의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엘엔케이네이처 관계자는 “그동안 50여 곳 헤어샵에서 3개월간 면밀한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져 열펌이나 염색시술 시 화학성분과 열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뛰어난 효능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한편, 엘엔케이네이처는 그동안 10여종 이상의 동백화장품을 개발하여 현재 시판 중에 있다.

여수지역 대표 특산품 가운데 하나인 동백화장품 세트.
여수지역 대표 특산품 가운데 하나인 동백화장품 세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