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중소기업들, 청소년들 위한 훈훈한 기부
여수 중소기업들, 청소년들 위한 훈훈한 기부
  • 강성훈
  • 승인 2020.12.0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티오스 ㈜스타테크, 기후생태환경교육에 후원금 전달
지역 중소기업들이 청소년들을 위한 생태교육에 써 달라며 여수YMCA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역 중소기업들이 청소년들을 위한 생태교육에 써 달라며 여수YMCA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여수지역 중소기업들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사업에 써 달라며 수천만원을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엔티오스(대표이사 양정수)와 ㈜스타테크(대표이사 김대호)는 7일 여수YMCA를 방문해 생태환경교육 활성화와 청소년육성지원사업를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주)엔티오스는 2011년 여수에서 설립해 국내외 석유화학산업의 고압플랜트분야 특수기계 및 부품 공급, 관리에 있어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진 회사다.

㈜스타테크는 1994년 여수에서 설립된 회전기계 가공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엔티오스 양정수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얻은 기업의 이익을 기후에너지 및 생태환경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재환원하여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일조하는 것이 오히려 기업인으로서 보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YMCA는 1946년 창립된 회원들의 회비로 운영되는 전남지역 최대의 청소년사회교육단체로 청소년 문제해결과 생활문화육성. 생태환경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1년 9월 순수하게 YMCA회원과 시민성금으로 여수시 소라면에 가사리생태교육관(제3호 전라남도환경교육센터 지정)를 자체적으로 설립.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