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대입 수시전형 성공 위한 상담실 운영
여수시, 대입 수시전형 성공 위한 상담실 운영
  • 강성훈
  • 승인 2020.08.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부터 2주간 행복교육지원센터서...26일부터 접수
여수시가 내달 5일부터 고3 수험생들을 위한 대입 수시전형 전략을 위한 진학상담실을 운영한다.
여수시가 내달 5일부터 고3 수험생들을 위한 대입 수시전형 전략을 위한 진학상담실을 운영한다.

 

여수시가 지역 고3 수험생들을 위해 대입 수시전형 관련 진학상담실을 운영한다.

여수시에 따르면 “대입 수시전형 원서접수를 앞두고 관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대입 성공전략 지원을 위해 1:1 진학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담은 내달 5일부터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남체육공원에 위치한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상담실에서 운영한다.

모집인원은 총 120명으로 1인당 90분간 전문 강사와 1:1로 개개인의 적성과 역량에 맞는 대학‧학과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시 홈페이지 OK통합예약(http://ok.yeosu.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비말차단가림막 설치, 방역소독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는 관내 고3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전략 마련을 위해 자기소개서 작성, 입시설명회 개최, 진학상담, 면접준비 지원 등 다양한 진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