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  ‘건강하게 버티자’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건강하게 버티자’
  • 강성훈
  • 승인 2020.08.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규 이사장,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김태규 이사장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김태규 이사장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태규)가 코로나19 극복과 빠른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이사장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시설관리공단 김재석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릴레이 주자로 함께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건강하게 버티자‘라는 뜻으로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과의 싸움을 의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이다.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하여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해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공익캠페인이다.

기도하듯 모은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져 손을 씻는 모습의 그림과 스테이 스트롱 문구가 같이 적힌 팻말을 든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김태규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여수시민들의 동참이 어느 때보다도 요구된다”며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을 충실히 이행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 이사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혁), 창녕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영규)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