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7 12:50 (일)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 강성훈
  • 승인 2020.07.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롯데봉사단, 재가노인들에 밑반찬 전달 위로
롯데케미칼 샤롯데봉사단이 28일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밑반찬 나눔활동을 벌였다.
롯데케미칼 샤롯데봉사단이 28일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밑반찬 나눔활동을 벌였다.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봉사단이 지역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밑반찬 나눔활동에 나섰다.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은 28일 여수노인복지관에서 밑반찬을 직접 만들고 포장해 지역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찾아 전달하며 위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외출이 쉽지 않은 재가 노인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샤롯데봉사단과 노인복지관을 손을 잡아 마련됐다.

봉사단은 불고기와 장조림, 김치를 비롯하여 10여가지 밑반찬들과 갈비탕, 삼계탕 등 4종류의 영양탕으로 구성된 밑반찬 박스 구성해 복지관이 추천한 재가노인 어르신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노인복지회관 김진우 관장은 “매분기별 함께하는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의 밑반찬나눔에 어르신들이 너무 고마워한다”며 “특별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더욱더 소외 받고 힘들어 하는 어르신들에게 드릴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여수시와 연계한 희망하우스, 집수리, 빨간밥차, 김장나누기, 연탄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