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잎새주도 ‘COP28 유치’ 응원
보해 잎새주도 ‘COP28 유치’ 응원
  • 강성훈
  • 승인 2020.07.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9일부터 식당 등 업소용 400만병 선보여
보해양조의 잎새주 제품에 COP28 유치를 응원하는 문구가 새겨졌다.
보해양조의 잎새주 제품에 COP28 유치를 응원하는 문구가 새겨졌다.

 

여수시와 전남도가 현안사업 가운데 하나로 COP28 유치를 추진중인 가운데 지역 기업들도 유치 홍보 지원에 나섰다.

보해양조주식회사(대표이사 임지선)는 최근 자사의 대표 주류제품인 ‘잎새주’ 소주병 뒷면 상표에 COP28 남해안 남중권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문안을 새겨 넣고 시판에 들어갔다.

지난 달 29일부터 시중에 선 보인 COP28 유치 응원 잎새주는 모두 400만 병으로 소진 될 때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이번 COP28 유치 응원 문구가 들어간 잎새주 시판은 COP28유치위원회 측의 요청을 보해양조 측이 흔쾌히 받아들여 이뤄졌다.

해당 잎새주에는 뒷면 라벨에 ‘제28차 UN기후변화협약당사국총회(COP28) 유치로 함께 여는 희망의 미래!’라는 문구와 전남도 경남도 여수시 등의 심볼마크와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그 옆으로 COP28유치위원회 심볼마크와 함께 ‘전라남도 경상남도 남해안 남중권이 함께 합니다.’라고 적고 있다.

새롭게 뒷면 라벨을 바꿔 붙인 잎새주는 식당 등 업소용으로 제작됐으며 일반 가정용에는 해당 문구가 없다.

한편, 보해양조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최 성공을 비롯해 여수밤바다 홍보 등 전남도 지역내 각종 행사를 알리는 홍보문안을 부착한 잎새주를 생산해 홍보를 전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