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여수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GS칼텍스, ‘여수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 강성훈
  • 승인 2020.06.2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사랑상품권 2억 3천만원 구입...올해 두 번째
GS칼텍스 노사가 지난 25일 여수시청을 찾아 권오봉 시장에게 2억3천만원 규모의 여수사랑상품권 구매 약정을 맺었다.
GS칼텍스 노사가 지난 25일 여수시청을 찾아 권오봉 시장에게 2억3천여만원 규모의 여수사랑상품권 구매 약정을 맺었다.

 

GS칼텍스가 2억3천여만원 규모의 여수사랑상품권 구매를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제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26일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25일 GS칼텍스 김형국 사장과 김재오 노조위원장이 시장실을 찾아 2억 3천만 원 상당의 여수사랑상품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상품권은 GS칼텍스 여수공장에 재직 중인 1,900여 임직원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김재오 노조위원장은 “하계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19 청정지역인 여수에서 쾌적하고 안전하게 휴가를 보내자는 취지로 노사가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김형국 사장도 “여수사랑상품권 구매는 여수사랑 실천의 특별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여수사랑상품권을 구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지역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GS칼텍스는 지난 3월에도 신설 중인 공장의 무재해 400만 인시 달성을 기념해 1억 5천만 원의 여수사랑상품권을 구입해 현장 근로자 5천여 명에 전달한 바 있다.

GS칼텍스는 2조 7천 5백억 원을 투입해 내년 상반기까지 여수국가산단 내에 공장 신설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