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3 11:21 (월)
“여수다운 여수, 앵글에 담아주세요”
“여수다운 여수, 앵글에 담아주세요”
  • 강성훈
  • 승인 2020.06.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기업사랑협, 지역사랑 사진 공모 나서
지역기업사랑협의회 주관의 사진공모전이 8일부터 9월까지 이어진다. 지난해 대상 작품.
지역기업사랑협의회 주관의 사진공모전이 8일부터 9월까지 이어진다. 지난해 대상 작품.

 

다양한 기획행사를 통해 기업사랑 운동을 펼쳐 오고 있는 여수기업사랑협의회가 ‘기업사랑.지역사랑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여수기업사랑협의회(회장 박용하)는 ‘일터, 그리고 삶(기업사랑)’, ‘문화・예술 및 봉사활동(지역사랑)’두 가지 주제로 오는 9월 29일까지 사진작품 공모접수에 나선다.

공모전 참여는 여수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yeosucci.korcham.ne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사진과 함께 여수상공회의소 이메일(yeosu@korcham.net)로 제출하면 된다.

협의회는 공모전에 참여한 작품 가운데 우수한 작품을 시상하는 한편, 지역 주요 기관과 관광지에서 사진전을 개최할 계획이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이번 2020 여수기업사랑・지역사랑 사진공모전을 통해 전 국민에게 여수의 열정이 담겨있는 산단과 문화・예술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0 기업사랑・지역사랑 사진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수상공회의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수상공회의소 조사진흥본부(061-641-4001~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