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어르신들 힘내세요”
GS칼텍스, “어르신들 힘내세요”
  • 강성훈
  • 승인 2020.06.0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지역 취약계층 세대에 ‘에너지박스’ 전달
GS칼텍스 여수공장이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 세트를 전달하며 격려했다.
GS칼텍스 여수공장이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 세트를 전달하며 격려했다.

 

GS칼텍스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수지역 취약계층 세대를 찾아 식료품 세트를 구성해 전달하며 격려했다.

GS칼텍스 임직원 봉사대는 4일, 여수시노인복지관∙문수∙미평종합사회복지관∙대한적십자봉사회 여수지구 관계자 등과 함께 ‘에너지 박스’를 제작해 광림∙서강∙충무동에 거주하는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 300세대에 전달했다.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제작한 ‘에너지박스’에는 쌀∙김치∙즉석국∙조미김∙라면∙간식 등의 식품을 담았다.

GS칼텍스의 구호식품 지원은 지난 2월과 3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로, GS칼텍스가 운영하는 노인 무료급식소인 ‘사랑나눔터’가 운영 중단되면서 이곳을 이용하던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생활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은 GS칼텍스의 지원 활동이 끊임 없이 이어지는데 대해 큰 고마움을 느끼고 계신다”고 전했다.

GS칼텍스 김정현 지역협력팀장은 “여수지역과 상생하며 성장해온 회사가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