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이 어우러진 여수낭만버스 출발
뮤지컬이 어우러진 여수낭만버스 출발
  • 강성훈
  • 승인 2020.05.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첫 운행...뮤지컬‧버스킹 어우러진 이색 시티투어 눈길
여수밤바다를 누빌 이벤트형 시티투어 '여수낭만버스'가 8일부터 운행을 시작한다.
여수밤바다를 누빌 이벤트형 시티투어 '여수낭만버스'가 8일부터 운행을 시작한다.

 

뮤지컬과 버스킹이 어우러진 이색 시티투어 ‘여수낭만버스’긴 휴식기를 마치고 8일부터 조심스런 운행을 재개했다.

야간 테마 코스 시티투어 낭만버스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시티투어와 뮤지컬, 문화해설, 버스킹이 어우러진 이벤트형 테마버스로 11월 중순까지 여수밤바다를 누빌 예정이다.

시간의 정령 등 세 요정이 낭만버스에서 벌이는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낭만버스커가 생생한 뮤지컬 공연과 트럼펫 연주 등 공연을 펼치며 관객과 공연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한다.

가족, 친구, 연인에게 미안함과 고마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세레나데, 낭만엽서 보내기와 여수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여수퀴즈팡팡, SNS 탑승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탑승 소감을 개인 SNS와 블로그 등에 올린 후 주소(URL)를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http://tour.yeosu.go.kr/)에 올리면 선정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이순신광장을 출발해 2시간 동안 여수 대표 야경명소를 누빈다.

탑승 예약은 시 홈페이지 OK통합예약포털(http://ok.yeosu.go.kr)에서 가능하며, 요금은 성인 2만원, 경로·장애인·군인·학생 1만원이다. 여수시민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