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여수공장, ‘꿈을 품다 희망박스’ 포장
LG화학 여수공장, ‘꿈을 품다 희망박스’ 포장
  • 강성훈
  • 승인 2020.04.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여성 청소년들에게 위생용품 전달
LG화학 여수공장 노사가 27일 지역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한 위생용품을 포장하고 있다.
LG화학 여수공장 노사가 27일 지역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한 위생용품을 포장하고 있다.

 

LG화학 여수공장 노사가 27일 LG안산사택에서 여성 위생용품을 지원하기 위한 ‘꿈을 품다 희망박스’ 행사를 진행했다.

LG화학 여수공장 노사는 이날 행사를 통해 3천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여수지역 여성 청소년 500여명에게 지원키로 했다.

‘꿈을 품다 희망박스’는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들의 기본 인권과 건강권을 지키고 경제적 부담을 지원하는 LG화학 여수공장의 대표적 사회공헌 사업의 하나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올해는 마스크 및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동봉해 박스 택배로 발송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들의 마음을 배려했다.

정남길 노동조합 위원장은 “위생용품 지원사업은 사회적으로 점점 활발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들이 많다”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여수공장 노사는 이번 위생용품 지원 사업 외 지난 3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운동’, ‘임직원 만원의 나눔 모금’, ‘여수 수산물 사주기’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여수시상품권 구입’ 캠페인을 통해 노사화합과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