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여수갑을 후보자 정책토론회
4.15총선, 여수갑을 후보자 정책토론회
  • 강성훈
  • 승인 2020.04.0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이틀간 오전10부터 순천KBS 생방송
전남도선관위의 투표참여 캠페인 모습.
전남도선관위의 투표참여 캠페인 모습.

 

4.15총선 후보자들의 자질을 검증할 선거방송토론회가 7일부터 시작된다.

여수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해 후보자토론회를 7일과 8일 각각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갑선거구 후보자토론회는 7일(화) 10시부터 12시까지 KBS순천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어 8일에는 여수시을선거구의 후보자토론회가 10시부터 12시까지 KBS순천을 통해 방송된다.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갑선거구의 경우주철현(더불어민주당), 심정우(미래통합당), 이용주(무소속) 총 3명의 후보자가 참석ㅎ나다.

을선거구의 경우 김회재(더불어민주당), 임동하(미래통합당), 김진수(정의당), 권세도(무소속) 총 4명의 후보자가 참석한다.

또한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장수희(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를 대상으로 갑선거구의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연이어 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선관위는 이번 토론회 주제를 여론조사와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했다. 토론회 진행은 윤형혁(언론인)씨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 (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