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회재 후보, 500여명 규모 선대위 출범
김회재 후보, 500여명 규모 선대위 출범
  • 강성훈
  • 승인 2020.04.01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현.박정채 상임선대위원장 체제
김회재 후보.
김회재 후보.

 

김회재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후보가 지난 28일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이날 출범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대규모 집단행사로 치르지 않고 각 분과별로 참석인원을 분산시켜 위촉장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상임선대위원장은 김광현 전 여수시장과 박정채 전 여수시의회 의장이 맡았고, 공동선대위원장은 박병열 전 전남도의회 의장과 김순빈 전 여수시의회 부의장, 최무경.최병용.강정희 전남도의원이 각각 선임됐다.

또한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은 이찬기 여수시의회 부의장과 이근배 전남안전실천시민연합 공동대표가 맡았고,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은 김형곤 전 전남도의원과 이선효 여수시의원이 맡았다.

공동선거대책본부장은 주재현.정현주.강재헌.나현수.고희권.문갑태.김종길.주종섭.정경철.민덕희 등 현역 여수시의원이 참여키로 했다.

김 후보자 선거대책본부는 이번 선대위를 5백여명 규모로 꾸렸다.

김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 총선은 문재인정부의 후반기 국정운영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개혁추진의 동력을 얻느냐 마느냐의 중대한 분기점”이라면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2022년 정권재창출을 이뤄낼 수 있도록 힘있는 여당후보에게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김광현 상임 선대위원장은 “유능하고 참신한 인물 김회재가 국회의원이 되어 여수를 위해 큰 일을 하고, 나아가 호남을 대표하는 정치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수시민들께서 전폭적으로 힘을 실어달라”며 지지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분양자 2020-04-01 13:58:08
여수시에 하소연 합니다! 도와주세요!

http://www.kbreaknews.com/15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