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여수공장, 독거노인에 김장 나눔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독거노인에 김장 나눔
  • 강성훈
  • 승인 2020.03.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추김치 2,000포기 독거노인 1,000세대 전달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여수시노인복지관과 함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여수시노인복지관과 함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

 

한화솔루션이 지원하고 여수시노인복지관이 주관한 ‘2020.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독거노인 김장지원’행사가 18일부터 이틀간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한화솔류션이 2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해 배추김치 2000포기에 달하는 김치를 담갔다.

김장김치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지원을 받기 어려운 지역 내 독거노인세대와 조손가정세대 등 지역 내 소외계층 총 1,000세대에 전달 예정이다.

한화솔루션은 지난 2007년부터 해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김장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역내 김장나눔 행사가 대부분 12월에 진행하는데 반해 한화솔루션은 어려운 이들에게 보다 신선한 김치를 제공하기 위해 사계절 김장 나눔 행사를 계획해 진행하고 있다.

행사를 지원한 한화솔루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상생하기를 희망하며 지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가겠다”고 말했다.

복지관 김진우 관장도 “경기침체로 생활고를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며 함께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