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서 특별한 해맞이 하고 싶다면 여기 어때?
여수에서 특별한 해맞이 하고 싶다면 여기 어때?
  • 강성훈
  • 승인 2019.12.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랜드리조트, 1월 1일 조각공원 무료 오픈
예술랜드리조트 내 조각공원에 설치된 '마이더스의 손'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
예술랜드리조트 내 조각공원에 설치된 '마이더스의 손'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

 

거대한 조각상을 배경으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새해를 다짐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끈다.

여수의 대표적 복합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2020년 1월 1일 해돋이 관람 관광객들을 위해 오전 6시 30부터 2시간동안 미디어아트 조각공원을 한시적으로 무료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추첨 행사를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수예술랜드리조트 숙박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해맞이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함께 먹는 새해떡국’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예술랜드에서 판매되는 새해떡국의 판매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우는 거대한 조각상을 배경으로 다가오는 2020년의 새해 일출맞이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해맞이 명소로 입소문 나게 된 여수 예술랜드리조트의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풍경’은 다채로운 행사와 해맞이 무료입장을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