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죽림현대힐스테이트, 드디어 일반분양 시작
여수 죽림현대힐스테이트, 드디어 일반분양 시작
  • 남해안신문
  • 승인 2019.11.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견본주택 공개...84㎡형 141 세대
1천여세대 대규모 단지...빼어난 접근성 등 강점으로
죽림현대힐스테이트 투시도.
죽림현대힐스테이트 투시도.

 

여수지역 신규 아파트 시장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죽림현대힐스테이가 드디어 일반에 공개된다.

죽림현대지역주택조합과 현대엔지니어링㈜가 시행하는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는 848가구의 조합원 모집을 마치고 84㎡형 141가구에 대해 오는 29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일반분양에 들어간다.

명품주거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죽림현대힐스테이트는 전남 동부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되는‘현대힐스테이트’브랜드 때문에 초미의 관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이번 일반 분양에서는 조합원 외에 일반에 제공되는 물량이 140여세대에 불과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는 총 989세대의 대단지 명품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15층 높이에 총 18개 동 규모로 건축된다.

이 아파트는 그린 라이프 프리미엄으로 단지 앞에 6만여㎡ 규모의 상하금공원(예정)과 죽림근린공원이 인접해 ‘공품아(공원을 품은 아파트)’라는 매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하금공원은 총 6만2330㎡ 부지에 화훼원과 휴게 쉼터, 체력단련장, 유아 숲 체험 원 등과 전망대, 주차장 등 부대시설을 갖춘 녹지율 80% 이상의 친환경 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죽림현대 커뮤니티 센터 조감도.
죽림현대 커뮤니티 센터 조감도.

 

편리한 교통으로 인한 빼어난 접근성도 힐스테이트가 갖는 강점이다.

죽림지구의 중심에서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로 빠르게 연결하는 22번 국도와 여수 시내로 향하는 도원로가 단지에서 바로 이어진다.

또 KTX 여천역과 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과의 연결도 쉽다.

이 외에도 여수시청, 여수시립도서관, 여천전남병원, 여수제일병원 등 다채로운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롯데마트, 농협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권을 보장한다는 점도 장점으로 다가온다.

단지내에도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도입된다.

입주민 자녀들을 위한 공간인 키즈카페와 단지 내 독서실 및 도서관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건강센터, 라운지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의 견본주택은 여수시 소라면 죽림중앙로 7-16에서 만날 수 있다.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 청약은 12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12일, 계약은 23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