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2 10:28 (화)
여수경찰, 추석 앞두고 북한이탈주민들 격려
여수경찰, 추석 앞두고 북한이탈주민들 격려
  • 강성훈
  • 승인 2019.09.0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만원 상당 상품권 전달...지속 지원 약속
여수경찰서와 보안협력위원회가 4일 북한이탈주민들을 초청해 상품권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수경찰서와 보안협력위원회가 4일 북한이탈주민들을 초청해 상품권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수경찰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보안협력위원회와 함께 북한이탈주민들을 초청해 상품권을 전달하고 위로하는 행사를 가졌다.

여수경찰서(서장 김근)와 보안협력위원회는 4일 여수경찰서 소회의실에서 경찰서장과 북한이탈주민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며 위로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북한이탈주민들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위로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리 사회에 정착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북한이탈주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경찰서 김근 서장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시작은 작은 관심에서 비롯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탈북민들이 안정된 정착생활을 이어 갈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판중 위원장도 “여수경찰서와 긴밀히 협조해 북한이탈주민들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북한이탈주민 전모씨는 “명절이면 북에 두고 온 가족들에 대한 그리움이 간절한데 매번 가족처럼 챙겨주니 너무 든든하고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