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여수지방, ‘사랑의 헌혈’약속
국제와이즈멘 여수지방, ‘사랑의 헌혈’약속
  • 강성훈
  • 승인 2019.08.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사와 헌혈 약정체결...전남지역 소규모 단체 첫 사례
국제와이즈멘 전남지구 여수지방 14개 클럽 회원들이 '사랑의 헌혈' 실천을 약속하는 약정을 체결했다.
국제와이즈멘 전남지구 여수지방 14개 클럽 회원들이 '사랑의 헌혈' 실천을 약속하는 약정을 체결했다.

 

여수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제와이즈멘 회원들이 ‘사랑의 헌혈’릴레이에 나서기로 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전남지구 여수지방(지방장 김봉기)은 지난 22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생명사랑 실천,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헌혈 약정을 체결했다.

이날 약정식은 헌혈인구 감소로 혈액의 안정적 수급을 위해 소규모단체의 지속적인 헌혈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국제와이즈멘 전남지구 여수지방의 14개 클럽이 릴레이로 헌혈에 참여키로 했다.

조직적으로 헌혈 운동에 참여키로 한 것은 전남지역 소규모 단체 가운데 이번이 처음이다.

국제와이즈멘 김봉기 여수지방장은“국제와이즈멘이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이날 약정이 시초가 되어 전남지역의 많은 소규모 단체들이 약정에 참여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 여수지방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협약식을 계기로 정기적 헌혈 참여는 물론 헌혈문화 확산에 앞장서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