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최대 규모 인피니티풀 ‘아라’ 오픈
여수 최대 규모 인피니티풀 ‘아라’ 오픈
  • 강성훈
  • 승인 2019.07.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산 예술랜드리조트 내, 2단 동굴형 구조...사계절 온수풀
오픈 기념 10일간 무료 입장 이벤트
여수예술랜드리조트에 인피니티풀 '아라'가 15일 문을 연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에 인피니티풀 '아라'가 15일 문을 연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수에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이 문을 열어 화제다.

특히, 2단 동굴로 이뤄진 독특한 구조와 사계절 온수풀로 조성돼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잇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에 따르면 “15일 여수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 ‘아라’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2단 동굴로 이뤄진 사계절온수풀 ‘아라’는 여수 앞바다가 만들어내는 절경과 어우러져 인피니티풀의 매력을 가장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여수의 새로운 리조트 문화를 완성해 가고 있는 예술랜드리조트는 이번 사계절온수풀 ‘아라’를 오픈함으로써, 국내최대 AR 3D 트릭아트 ‘소설’, 하늘을 지붕으로 펼쳐진 미디어아트 ‘풍경’에 이은 여수의 새로운 명소를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그간 미비했던 서비스를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으로 재정비한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고객서비스를 강화함은 물론,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인피니티풀 ‘아라’의 무료입장을 전격적으로 실시한다.

인피니티풀 ‘아라’의 무료이용은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안전상의 이유로 최대수용인원 700명을 넘기지 않는다면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무료이벤트가 종료되는 26일부터는 1주년 행사 할인를 이어갈 계획으로 종일권 기준 대인 20,000원 소인 10,000원이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주는 리조트로 나아갈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깜짝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