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다락방, 여수 아이들 위해 손잡아
굿네이버스-다락방, 여수 아이들 위해 손잡아
  • 강성훈
  • 승인 2019.07.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아동 심리정서 지원 위한 협약식 체결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주)다락방(대표 김슬비)과 함께 지역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주)다락방(대표 김슬비)과 함께 지역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지역사회 내 아동이 건강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진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와 ‘여수맘카페’를 운영하는 (주)다락방(대표 김슬비)이 협약식을 체결하고 뜻을 함께하기로 했다.

이들 단체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지역사회 내 심리정서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발굴하고 아동에게 필요한 미술, 모래, 음악 등의 상담치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활동을 ‘여수맘들 모여라’는 인터넷 카페에 적극 홍보해 더 많은 아동에게 서비스가 지원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이기석 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다양한 자원이 모여 아동에게 전해진다면 더욱이 건강하고 전인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주)다락방이 아동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하여 함께 협력 하겠다”고 전했다.

김슬비 대표는 “지역사회 내 아동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사업을 알리고 홍보하는데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다락방은 ‘여수 맘들 모여라’라는 인터넷 카페 활동에서 시작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돌보는 사회적 활동을 더욱 구체화하기 위하여 설립돼 활동폭을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