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모아치과병원 “확 달라졌어요”
여수모아치과병원 “확 달라졌어요”
  • 강성훈
  • 승인 2019.06.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대대적 리모델링...환자 편의시설 대폭 확충
모아치과병원이 최근 환자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대폭 확대한 리모델링을 마쳤다. 1층 접수평수관리센터 전경.
모아치과병원이 최근 환자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대폭 확대한 리모델링을 마쳤다. 1층 접수평수관리센터 전경.

 

전남동부권 유일의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전문병원인 여수모아치과가 최근 리모델링을 마치고, 업그레이드된 의료서비스에 나선다.

여수모아치과병원(병원장 오창주)에 따르면 최근 병원 리모델링을 통해 환자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대폭 확대했다.

이와 함께 진료층의 내부 인테리어도 크게 개선해 환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있다.

새롭게 단장한 모아치과병원은 1층에는 접수 평생관리센터 카페테리아 , 2층에는 교정과와 구강내과의 진료가 이뤄지도록 했다.

특히, 1층에는 멀티비전을 도입해 환자와 보호자에게 생생한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2층의 교정과 진료실에서는 성장조절치료, 청소년교정, 성인교정, 심미교정, 수술교정 뿐만아니라 투명장치 교정 등 다양한 분야의 치료가 이루어진다.

모아치과 병원 교정과 진료실.
모아치과 병원 교정과 진료실.

 

또한 구강내과 진료실에서는 이갈이, 턱관절 통증 및 장애, 코골이, 삼차신경통, 두통 등 전신적인 원인에 의해 발병하거나 구강과 전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질환에 대한 예방과 진료가 행해진다.

교정과 전문의 김경임 원장은 “그동안 치과교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대기시간 증가 등 환자들의 불편사항들이 있었는데, 이번 확장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빠른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 구강내과 전문의 이금숙 원장도 “환자들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기존 진료실과 물리치료실을 확장하고 물리치료 장비를 보강하여 오픈한 만큼 더욱 수준 높은 진료로 보답하겠다” 개원소감을 밝혔다.

모아치과병원 오창주 병원장은 “이번 1,2층 확장 오픈으로 모아치과병원의 시설 확장 및 서비스 업무개선을 통해 더 쾌적한 의료환경을 제공하고 진료의 질을 향상시킬수 있는 기회로 삼아 최고의 치과병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모아치과병원은 의술을 통한 사회봉사를 목적으로 1987년 여천치과로 출발, 2007년 지금의 모아치과병원으로 확장했다.

각 과별 전문의들로 구성된 치과종합병원으로 전남 동부권역의 유일한 보건복지부 인증을 획득한 지역 대표 전문병원이며, 구강외과, 보철과 등 6개 전문 진료과 9명의 의사를 포함한 약 5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