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의회, 나눔실천에 ‘함박웃음’
여수시의회, 나눔실천에 ‘함박웃음’
  • 강성훈
  • 승인 2019.05.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가게에 재활용품 200여점 기부
여수시의회 의원들과 직원들이 30일 아름다운 가게 여수점을 찾아 나눔활동을 펼쳤다.
여수시의회 의원들과 직원들이 30일 아름다운 가게 여수점을 찾아 나눔활동을 펼쳤다.

 

여수시의회(의장 서완석)가 30일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나눔장터 행사를 가졌다.

시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지난 4월부터 의류, 스포츠용품, 식료품, 집기류 등 200여 점의 재활용품을 모아 아름다운가게에 공식 후원했다.

이날 나눔장터 행사에서 이상율 아름다운가게 전남본부 공동대표는 수년째 의회가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해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장을 서완석 의장에게 수여했다.

서완석 의장은 “우리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의 실천은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하고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윤활유와 같다”며 “여수시의회도 나눔장터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어 “더불어 잘 사는 여수를 위해 시민 여러분도 나눔문화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여수시의회 의원들은 지난 4월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성금 200만 원을 모아 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 바 있다.

한편 아름다운 가게는 시민들로부터 중고물품을 기증받아 판매된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에게 지원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