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 할인’…여수 흥국상가, ‘세일 페스타’
‘최대 60% 할인’…여수 흥국상가, ‘세일 페스타’
  • 강성훈
  • 승인 2019.05.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낮 12시∼저녁 8시까지…각종 공연 어우러져
여수지역 대표 상권 가운데 하나인 흥국상가에서 25일 하룻동안 세일행사와 함께 다양한 거리공연 등이 펼쳐진다.
여수지역 대표 상권 가운데 하나인 흥국상가에서 25일 하룻동안 세일행사와 함께 다양한 거리공연 등이 펼쳐진다.

 

여수지역 대표 상권인 시전동 흥국상가에서 거리축제를 즐기며 상가 제품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세일 페스타’가 열린다.

여수시에 따르면 오는 25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흥국상가 거리 일원에서 청년상인 어울림 프로젝트 ‘흥국상가 세일 페스타’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행사장에서는 동화마켓, 재즈공연, 게릴라 마술쇼,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세일페스타 구역에서는 흥국상가 50여 개 상점이 의류, 액세서리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화마켓은 프리마켓 형식으로 지역 청년이 제작한 수공예품 등 다양한 상품을 방문객에게 선보인다.

공연존에서는 7개 음악팀이 재즈, 블루스 공연을 펼치며 낭만을 선사한다.

물품 구매 영수증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응모로 경품을 받을 수 있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흥국상가 청년사업단 백현공 대표는 “청년일자리 창출과 상가 활성화를 위해 흥국상가 가족들이 힘을 합쳐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 한마당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일 페스타’는 흥국상가 청년사업단의 프로젝트가 전라남도 사회혁신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가 주최하고 흥국상가발전협의회, 상인회, 청년사업단이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