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음악제 ‘음악학교’ 학생 모집
여수음악제 ‘음악학교’ 학생 모집
  • 강성훈
  • 승인 2019.04.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악기, 목관악기, 금관악기 부문…5월 10일까지 신청
여수음악제를 통해 전문가에게 악기연주를 배울 학생들을 모집한다.
여수음악제를 통해 전문가에게 악기연주를 배울 학생들을 모집한다.

 

여수시가 제3회 여수음악제 음악학교 학생을 다음 달 1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악기, 목관악기, 금관악기로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롯,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등이다.

응시자격은 여수시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4학년부터 고등학생 3학년 중 ▲현재 학교 오케스트라에 활동 중인 학생 ▲해당 악기를 3년 이상 배운 학생 ▲기타 이에 준하는 연주 실력을 가진 학생이다.

음악학교 학생은 5월 18일과 19일 오디션을 거쳐 선발한다.

한국예술영재교육원 김남윤 원장과 KBS 수석단원 등이 심사에 참여할 예정이며, 공정성을 위해 심사위원에게 개인별 응시번호 외에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로 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5월 10일까지 여수음악제 사무국(좌수영로 55)에 응시원서 등 관련서류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서류는 여수음악제 홈페이지(http://www.yeosum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 합격자에게는 KBS교향악단 전현직 단원으로부터 직접 레슨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여수음악제 개막식에서 KBS교향악단과 함께 연주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한편, 여수시와 여수상공회의소, 그리고 KBS교향악단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제3회 여수음악제는 오는 8월 2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4일 동안 GS칼텍스 예울마루와 지역명소, 여수산단 내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