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산단 안전체험교육장 신설, 최고 성과”
“여수산단 안전체험교육장 신설, 최고 성과”
  • 강성훈
  • 승인 2019.03.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도자 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쳐
최도자 의원이 지난 23일 지역위 사무실에서 올해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최도자 의원이 지난 23일 지역위 사무실에서 올해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의정활동을 통해 전남권역 재활병원 유치와 여수산단 안전체험교육장 신설을 이룬 것은 가장 큰 성과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바른미래당 최도자 의원이 지난 23일 여수갑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주승용 국회 부의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여수지역 현안사업 예산 확보와 보건복지위원회 상임위활동 등 최 의원의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 당원‧당직자에게 보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도자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의정활동 중 전남권역 재활병원 유치와 여수산단 안전체험교육장 신설이 가장 큰 성과였다”며, “평생 여수에 살면서 여수산단에서 다치신 분들을 많이 목격했었고, 앞으로의 사고를 예방하고 다치신 분들의 재활을 도와 여수출신 국회의원으로서 책임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주승용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최도자 의원은 불도저처럼 일을 밀어붙여 우리 여수에 많은 예산을 확보하였다”며 치켜 세웠다.

손학규 당대표도 영상축사를 통해 “최도자 의원은 국회와 바른미래당의 보배”라며 “지역주민들께서 여수발전과 의정활동에 전념한 부분을 높이 평가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 의원은 “앞으로도 여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에서는 그동안 당정 활동에 공로가 많은 당원들에 대한 공로상 시상과 함께 당직자 임명장수여식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