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대형마트 입점 불허 입장에도 계속된 민원 ‘논란’
여수, 대형마트 입점 불허 입장에도 계속된 민원 ‘논란’
  • 강성훈
  • 승인 2019.03.12 10:12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율촌에 대형마트를~! 2019-03-12 16:23:42
굳이 웅천일 필요 있냐?? 순천.광양등 인근상인들 쉽게 찾도록 율촌 조화.월산으로 대향마트 틀어서게 하면 되지 혹 여수에 장사하는 외지상인들 비호하려 대형마트 반대하려는거 아닌지?

툭하면 반대만을 위한 반대 짜증난다. 그러고서 여수에 계속 살고 싶으냐? 광양은 자체시장이 좁아 인근주민들 이용 편리하게 만들려 광양읍에 아울렛 세운걸로 알고 있는데 왜? 여수만 안된다고 그래??

율촌도 먹고 살자. 여수시내는 이마트 1곳, 롯데마트 2곳이다 순천.광양등 인근주민들 이용 배려등 차원에서 율촌에다 대형마트 세우는거 잘 생각해 봤으면 한다.

외지 상인 절대 비호해선 안되며 지들 고장 이득을 위해서지 여수를 위하는거 절대 아니다.

웅천주민 2019-03-13 16:16:26
여수시의 앞뒤 안맞은 논리에 실소할 따름입니다. 교통난을 해소하고자 대형마트는 안되는데 생활숙박시설을 추진중이라게 말이 되나요? 여수시민 광양 LF아울렛과 순천 NC백화점에 다 빼앗기고 있습니다. 동부권에서 순천 광양에도 있는 아울렛이나 백화점이 여수에만 없네요. 웅천 활성화를 위해 택지만 팔고, 고층건물만 허가할게 아니라 교통대책과 대형마트 허가를 강력히 촉구드립니다. 소호~웅천 교량은 실제적으로 출퇴근 교통분산에 아무 도움이 안됩니다.

개살구 2019-03-16 09:20:41
없는게 많은 여수로선 더 이상 전남 제1의 도시가 아니다. 대학수도 공공기관수도 도시기반 편의시설수도 목포, 순천에 압도적으로 뒤져 실상 전남 제3의 도시나 마찬가지.

인구가 많다고 전남 제1의 도시다냐? 일본에서 도쿄에 이어 오사카보다 많은 요코하마도 됴쿄권 소속되어 있어 일본 제2의도시 오히려 오사카로 알고 있다.

우리 여수도 어쩌면 일본식으로 하면 순천권에 소속된거나 마찬가지. 여수만의 독립권역으로 하면 직접범위로 여수.고흥뿐 남해군 합쳐도 경남이나 준간접범위고 나머지는 간접범위라.

좋은 의견일때 이마트 트레이더스뿐만 아니라 여수에 있어야 할것들 나름대로 유치하여 이런 댓글 더 올렸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다. 토착외빠들 고 홈~!

토착순빠 퇴치 2019-03-13 09:58:14
이번만큼은 여수서 내려와 장사하는 순천등 외지상인들의 개입.압력에 굴복되지 않고 제대로 마트 유치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율촌이면 좋고 덕양이면 그나마 괜찮고 여천역이면 역세권 개발 연계되어 좋고 말고~! 웅천은 오림동 이마트와 가까운데 필요하겠냐?

여하튼 나 살겠다고 순천등 외지세력에 빌붙어 구걸하는 토착순빠, 토착외빠들 이번엔 용서치 않겠어. 너네들의 공작에 우리 여수로선 철저히 당하고만 있지 않겠다.

통합반대.외지상인 꺼져라 2019-03-14 13:08:26
그러니 YSG통합도 반대한다. 통합하면 순천이 제일 좋지 여수는 개밥에 도토리 쪽박 개똥신세 아닐수 없으랴? 3여통합으로 어려워졌는데 여순광통합 누굴 좋으라는 거냐? 여수에 내려와 장사하는 순천상인들 외지상인들 꺼져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반대 하고 아울렛도 안되고 여수농협쇼핑몰도 안되고 되는게 너무 없어.

아무튼 밥맛이다. 그리고 여수시청등 여수소재 공공기관 근무자들 타지에 사는 사람들 적지 않는데 계속 타지에 살고 싶으면 그만두고 영영 타지로 꺼져라~! 여수 팔아먹는 매주노 토착외빠들아~! 그런 인간들이 여수를 뭘 말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인들 반대라고 다 같은 반대 아니며 소문대로 외지상인들 개입도 사실이면 외지상인 비율이 압도적이면 반대는 반대만을 위한 반대로만 판정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