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군수 연수단’, “여수관광 배우러 왔어요”
‘몽골군수 연수단’, “여수관광 배우러 왔어요”
  • 강성훈
  • 승인 2019.02.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단 14명 방문, 오동도, 이순신광장 등 주요 관광지 견학
몽골 군수 연수단이 21일 여수를 방문해 여수시의 관광정책 등에 대해 브리핑을 받고 기념촬영을 했다.
몽골 군수 연수단이 21일 여수를 방문해 여수시의 관광정책 등에 대해 브리핑을 받고 기념촬영을 했다.

 

몽골 군수 연수단이 관광정책 벤치마킹을 위해 해양관광 휴양도시 여수를 찾았다.

여수시는 21일 시청 상황실에서 몽골 군수대표인 체웽 푸렙자브 등 연수단 14명을 대상으로 관광 설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고재영 부시장은 징기스칸과 징기스칸광장, 이순신 장군과 이순신광장을 예로 들며 몽골과 여수의 유사성을 소개했다.

또,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365개의 보석 같은 섬과 천혜의 자연 경관 등을 이야기 하며 관광도시 여수를 홍보했다.

이어서 김학섭 관광과장이 여수관광정책 설명회를 진행했다.

김 과장은 여수의 천혜의 자연경관과 이순신장군의 구국 충절의 혼이 살아 있는 역사의 고장임을 강조하고, 여수만의 맛과, 멋 그리고 낭만을 테마로 펼치고 있는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을 설명했다.

연수단은 돌산공원, 해상케이블카, 오동도, 이순신광장, 고소천사벽화마을 등을 견학했다.

이번 연수에 참여한 몽골 옵스도 울란곰군 체웽 푸렙자브 군수는 “여수관광의 높은 성장에 놀랐으며 관광정책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수시에 감사하다, 몽골에 돌아가면 아름다운 여수를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