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3 10:17 (금)
GS칼텍스, “함께해요, 한가위”
GS칼텍스, “함께해요, 한가위”
  • 강성훈
  • 승인 2018.09.1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지역 소외이웃에 1억원 규모 성품 전달
GS칼텍스가 추석을 맞아 여수지역 소외계층 세대에 1억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GS칼텍스가 추석을 맞아 여수지역 소외계층 세대에 1억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GS칼텍스(대표이사 허진수 회장)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여수지역 소외이웃을 위하여 1억원의 성품을 전달했다.

GS칼텍스는 올해로 14년째 소외이웃에게 한가위 성품을 전달하면서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 의식 함양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GS칼텍스는 18일 여수시 연등동에 위치한 무료급식소 ‘GS칼텍스사랑나눔터’에서 ‘GS칼텍스와 함께하는 2018 한가위 사랑의 온정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권오봉 여수시장, 서완석 여수시의회 의장 등 여수시 및 여수시의회 관계자, 우종완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등 사회복지단체 관계자 50여명, GS칼텍스 김형국 사장과 여수공장 봉사자 30여명 등 총 100여명의 각계각층 인사가 참석했다.

GS칼텍스는 이날 백미와 생필품 세트 등 1억원의 성품을 여수지역 복지기관과 독거노인 등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 직후 권오봉 여수시장, 서완석 여수시의회 의장, GS칼텍스 김형국 사장 등은 사랑나눔터 배식봉사에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GS칼텍스 김형국 사장은 “앞으로도 GS칼텍스는 모범적인 복지행정을 펼치고 있는 여수시와 함께 지역복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GS칼텍스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소외이웃을 돕고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1억원 상당의 한가위 성품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