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4 13:20 (수)
아쿠아플라넷여수 개관 6주년 특별한 이벤트
아쿠아플라넷여수 개관 6주년 특별한 이벤트
  • 강성훈
  • 승인 2018.08.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입장권 등 팡팡
아쿠아플라넷여수가 개관 6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쿠아플라넷여수가 개관 6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개관 6주년을 맞아 ‘여수로 떠나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수로 떠나자’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 여수로 함께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주변 관광지 2인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는 레일바이크와 오동도 유람선, 물놀이팡팡 체험이며 총 3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에 함께 공연을 보러 가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12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여수 예울마루의 ‘여수국제음악제&앙상블’ 공연 초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여수국제음악제&앙상블’은 여수 출신의 하노버 음대 교수 김소진씨를 필두로 세계적인 기량을 갖춘 아티스트들이 준비한 공연이다. 

공연은 25일과 26일 이틀간 진행되며, 각 공연당 5명을 선정해 관람권 2매씩 제공한다. 

또, ‘여수국제음악회&앙상블’ 티켓 예매자들에게는 9월 2일까지 입장권 50%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개관 6주년을 맞이한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국내 최초 흰고래 ‘벨루가’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두 곳밖에 없는 ‘360도 돔수조’를 보유한 여수의 대표 관광컨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또, ‘AR 트릭아이뮤지엄’과 ‘신지께의 전설 시즌2’ 수중공연 등 지속적으로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