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6 11:02 (목)
추미애 대표 여수 방문, 권세도 후보 지지 호소
추미애 대표 여수 방문, 권세도 후보 지지 호소
  • 강성훈
  • 승인 2018.06.08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권오봉 후보 재입당, 절대 안될 일”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8일 여수를 방문해 권세도 후보 등 여수지역 당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8일 여수를 방문해 권세도 후보 등 여수지역 당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전남 여수를 찾아 권세도 여수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추 대표는 이날 오후 양향자 최고위원, 김병관 의원 등과 함께 여수 서시장과 교동시장 등을 방문한 자리에서 상인들의 손을 일일이 잡으며 권세도 시장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추 대표는 “여수를 전라선의 끝이 아니라 평화의 시작이자 경제․번영의 시작이 되게 해 내겠다”며 “문재인 정부가 여수시에 힘을 실어주고 아낌없는 예산을 지원하기 위해선 집권여당의 시장으로 권세도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 달라”고 강조했다.

또, “권 후보는 경찰공무원으로 봉직하면서 치안과 안전을 책임졌고, 시민과 함께 날밤을 지샌 현장 전문 행정가”라며 “여수시를 문재인정부에서 가장 힘 있는 도시로 만들 적임자”라고 추켜세웠다.

이와 함께 “무소속 후보가 당선될 수 없고, 당선되더라도 앞으로도 절대 입당할 수 없다”라며 ‘당선 뒤 복당하겠다’고 발언한 권오봉 후보를 향해 직격탄을 날렸다.

추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은 가짜가 섞일 수 있는 허술한 당이 아니다”며 “확고한 정체성과 민심을 받들 줄 알고, 일에 매진하는 시민이 인정해 뽑힌 인물들이 모인 당”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추 대표는 이날 연설을 마친 후 더불어민주당 여수지역 시․도의원들을 유세차량에 오르게 한 뒤 이름을 일일이 불러주면서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