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장 후보자들 유일한 TV토론 ‘관심집중’
여수시장 후보자들 유일한 TV토론 ‘관심집중’
  • 강성훈
  • 승인 2018.06.06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10시부터 KBS 통해 생중계

6.13지방선거와 관련 여수시장 후보들의 정책과 공약을 분석할 수 있는 유일한 TV토론회가 7일 열린다.

특히, 이날 토론회는 이번 지방선거와 관련해 시장 후보자들의 정책을 검증할 수 있는 유일한 토론회로 토론 결과에 따라 여론의 흐름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수시선거관리위원회 등에 따르면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여수시장 선거 후보자 TV토론회가 7일 오전 10부터 11시 30분까지 KBS순천 공개홀에서 열려 KBS를 통해 생중계 된다.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라 전남도 및 22개 시․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토론회로써 각 후보의 공약을 중심으로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또, 이번 토론회는 6개의 주제에 대한 후보자들의 입장과 2차례의 상호주도권 토론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여수시장 후보자들의 정책과 공약을 검증할 수 있는 토론회는 권세도 후보의 각종 토론회 불참 선언으로 이번 토론회가 유일한 토론회가 될 전망이어서 토론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라남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 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