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여수시장 후보 ‘정책 라이브’ 성황
권오봉 여수시장 후보 ‘정책 라이브’ 성황
  • 강성훈
  • 승인 2018.05.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정책 소통 획기적 시도 평가...1만 조회 달해
권오봉 후보가 4차례 걸쳐 페이스북에 생중계한 '정책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권오봉 후보가 4차례 걸쳐 페이스북에 생중계한 '정책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권오봉 여수시장 후보가 시민들에게 정책을 알리기 위해 4주간에 걸쳐 진행한 ‘정책라이브’ 일정을 마쳤다.

권오봉 여수시장 후보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28일을 마지막으로 4주에 걸쳐 진행했던 생방송 정책라이브를 무사히 마쳤다”며 “관심 가져주신 시민과 페이스북 친구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권오봉 정책라이브는 지난 7일 행정혁신 부문을 시작으로 14일 경제혁신, 21일 복지·교육혁신, 28일 문화·예술·관광혁신 등 4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지난 28일 마지막 방송에는 여수출신 티몬 송철욱 부사장과의 청년일자리 정책에 관한 특별 대담을 즉석에서 생방송하여 큰 반향을 일으켰다.

권오봉 후보의 SNS 정책라이브는 여수 지역 최초로 진행돼, 선거법상 여러 제한규정으로 인해 유권자가 지방선거 후보의 정책을 자세히 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SNS 미디어를 활용하는 획기적인 시도였다는 평가다.

권오봉 후보는 “시민의 소리를 듣고 자신의 정책을 소상히 알려드릴 수 있었다”고 자평하며“전문가 패널 및 시민 패널과의 대담과 시청자와의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진정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여수를 좀더 배우고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라이브는 조회수만 1만여회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