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들이 제안하는 ‘아름다운 선거’
미스코리아들이 제안하는 ‘아름다운 선거’
  • 강성훈
  • 승인 2018.05.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선관위, 미스코리아들과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 펼쳐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19일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은 펼쳐 눈길을 끌었다.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19일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은 펼쳐 눈길을 끌었다.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에 함께했다.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9일 선관위 대회의실과 목포 평화광장에서 2018 광주·전남 미스코리아 참가자 30여명과 함께 ‘아름다운 선거 프로젝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안내하는 ‘우리동네 투·개표 이렇게 진행합니다.’ 선거장비 체험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특히,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하자’는 내용의 투표참여 희망바람 플래시 몹과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생각하는 ‘나에게 선거란’, ‘아름다운 선거란’ 등 투표참여를 강조하는 영상물 제작 등도 이뤄졌다.

이 날 제작한 영상은 언론매체, SNS 플랫폼 등 각종매체를 통해 국민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전남선관위 김정곤 사무처장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유권자가 함께 참여하는 희망의 선거, 행복한 우리 전남을 만드는 축제의 선거, 정정당당한 경쟁을 통해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선거가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미스코리아 참가자는 “오늘 행사에서 투표체험을 유권자에게 안내하고 투표독려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권리를 선거를 통해 꽃피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