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예비후보, “들러리 위한 경선 참여 않겠다”
권오봉 예비후보, “들러리 위한 경선 참여 않겠다”
  • 강성훈
  • 승인 2018.04.20 06: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포수사중 시장 포함...4명 후보 등 불공정” 더민주 경선 불참
“민주당 경선 이후 정치적 상황 고려해 행보 판단할 것”
권오봉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경선불참을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권오봉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경선불참을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경선에 참여했던 권오봉 전 전남부지사가 경선 불참을 선언했다.

향후 행보에 대해서는 민주당의 경선 이후 정치적 상황을 고려해 판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권오봉 전 예비후보는 19일 오후 여수시청 브리핑룸에서 긴급기자회견을 갖고 “특정 후보를 위한 경선에 들러리를 서지 않고 이번 더불어민주당 경선에 불참함으로써 보다 공정한 경선이 이루어지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권 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여수시민들은 상포특혜 비리 수사가 진행 중인 상황인데도 현 시장을 경선에 포함시키고, 사례가 드문 4명의 후보를 선정함으로써 특정 후보를 위한 경선일 수밖에 없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시민들이 바라는 공정한 경선이 진행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점에 개탄을 금할 수 없다”며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특정 후보를 위한 들러리를 서지 않고 이번 더불어민주당 경선에 불참함으로써 보다 공정한 경선이 이루어지는데 기여 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권오봉 예비후보는 "경선은 불참하지만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가 최종 확정되고 이후 다른 정당이나 무소속 출마자가 확정되는 등 여수시장 선거와 관련한 모든 정치적 상황을 고려해서 정치적 행보를 걷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배기 2018-04-20 07:28:42
김후보 아니죠. 권후보를 성(?)희롱하실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