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선 과제는 부정부패없는 깨끗한 여수”
“최우선 과제는 부정부패없는 깨끗한 여수”
  • 강성훈
  • 승인 2018.04.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화 여수시장 예비후보, “밀실소통 아닌 열린소통할 것”
김유화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9일 기자회견을 열고 시정의 최우선 과제로 부정부패 척결을 강조했다.
김유화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9일 기자회견을 열고 시정의 최우선 과제로 부정부패 척결을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김유화 여수시장 예비후보는 새로운 시정의 최우선 과제로 ‘부정부패 척결’을 강조했다.

김유화 여수시장 예비후보는 9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여수’를 만드는데 2,300여 공직자와 시장의 시정철학을 서로 공유하는 시스템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유화 예비후보는 “이를 위해 시장실 개방은 물론 시청 로비를 365일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어 민심을 청취함으로써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여수’이미지를 회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밀실소통이 아닌 공개된 장소에서 열린소통을 통해 각종 비리를 원천차단하고 계약부서 직원들의 순환보직으로 비리연루를 사전에 예방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내실있는 시정을 위해 시장이 되면 시가 주관하는 주요행사에만 참석하고 화상결재시스템의 운영을 통해 신속하고 원활하게 업무를 추진하겠다”는 의지도 나타냈다.

주요시책 결정사항의 즉시 공개와 투명하고 예측가능한 인사시스템 등도 약속했다.

김유화 후보는 앞으로 공약사항을 주기적으로 발표할 계획임을 강조했다.

한편, 김유화 여수시장 예비후보는 여수MBC아나운서 출신으로 2005년 정치에 입문한 재선 시의원으로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전국지방여성의원 협의회 상임대표로서 더불어민주당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