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담은 떡국 드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사랑 담은 떡국 드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 강성훈
  • 승인 2018.02.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 2018년 설맞이 떡 나눔행사 열어
GS칼텍스가 설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떡 나눔 행사를 펼쳤다.
GS칼텍스가 설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떡 나눔 행사를 펼쳤다.

 

GS칼텍스(대표이사 허진수 회장)가 설을 맞아 여수지역 사회복지단체와 함께 소외이웃과 떡을 나누며 온정을 전했다.

GS칼텍스는 13일 연등동에 위치한 무료급식소 GS칼텍스 사랑나눔터에서 ‘2018년GS칼텍스와 함께하는 설맞이 사랑의 떡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형국 사장과 김재오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GS칼텍스 임직원 봉사대, 여수시노인복지관, 동여수노인복지관, 문수복지관, 진달래마을 등 4개 사회복지단체 대표 등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이날 사랑나눔터를 방문한 여수지역 홀몸어르신 등 소외이웃 500여명에게 떡국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설날 온정을 나눴다.

식사 후에는 설 당일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정성을 담은 오색떡을 선물했다.

어르신들은 여수시노인복지관과 진달래마을 봉사자들이 갓구워 낸 붕어빵을 즐기며 서로 담소도 나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GS칼텍스는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S칼텍스는 2015년부터 설 맞이 떡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2005년 이래 13년간 개최한 ‘한가위 온정 나누기 행사’를 통해서는 여수지역 주민과 소외이웃에 총 9억여원의 쌀과 생필품 세트 등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