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청소년들 제가 그린 희망이야기 어때요?”
“지역청소년들 제가 그린 희망이야기 어때요?”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7.12.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여수공장, 40개 지역아동센터 발표회 가져
▲ 여수지역 40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이들이 LG화학 여수공장의 후원으로 지난1일 발표회를 가졌다.

LG화학 여수공장이 수년째 이어오고 있는 지역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나눔활동이 눈길을 끈다.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민경호 상무)은 지난 1일 시민회관에서 여수지역 40개지역아동센터 이용 아이들과 학부모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LG화학 여수공장이 주최하고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이들이 1년동안 갈고 닦은 다양한 솜씨를 선보이는 자리로 스스로 자신감을 키우고 미래의 꿈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발표회에는 20개팀이 무대에 올라 합주, 밴드공연, 난타, 합창 등을 선보였으며, 별도로 마련된 작품전시장에 그림, 캘리그라피 등을 전시해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LG화학 여수공장 관계자는 “아이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지역사회의 미래인 청소년을 육성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후원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화학 여수공장은 14개 지역아동센터와 결연을 맺고 필요 물품을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지니데이’, 지역 고교 환경동아리 대상으로 주도적 학습을 지원하는 ‘LG 케머스(LG Chem Earth)’ 등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