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9 15:54 (금)
이상우 의원,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수상
이상우 의원,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수상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7.10.3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복리증진 기여 등 공로
▲ 이상우 의원이 ‘2017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우수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수시의회 이상우 의원이 지난 25일 국회 본청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우수 의정활동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해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모범적인 리더십을 발휘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빛내고 있는 국회의원을 비롯해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들에게 대상이 돌아갔다.

이상우 의원은 제6대 전반기 환경복지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혁신의 리더십을 발휘하며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한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 의정활동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 이원은 재선의원으로 그동안 조례제정을 통한 사회복지사들의 처우 개선을 위한 노력은 물론 장애인 복지 발전 방향에 대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분야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

또, 청렴과 정직을 바탕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신뢰받는 의회 구현에 기여해 왔다.

이 의원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여 건강한 사회, 시민이 시의 주인이 되고 여수시민으로서 행복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