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여수공장, ‘도전! 청춘 골든벨’ 울려
LG화학 여수공장, ‘도전! 청춘 골든벨’ 울려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7.10.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르신들에 ‘평생학습 기쁨’ 선물
▲ LG화학 여수공장 봉사단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LG화학 여수공장 봉사단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LG화학 여수공장 봉사단(주재임원 민경호 상무)은 지난 17일 여수 흥국체육관에서 ‘2017년 도전! 청춘 골든벨’행사를 개최했다.

LG화학이 주최하고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2백여명의 어르신들이 참가해 100세 시대 평생교육의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퀴즈대항전, 풍물굿 공연, 행운권 추첨, 기념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퀴즈대항전에서는 시사, 일반상식, 평생교육 학습내용 등 다양한 분야의 문제가 출제돼 참가 어르신들의 흥미를 더했다.

LG화학 여수공장 봉사단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이 어떻게 하면 ‘품격 있는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며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자기계발의 중요성을 ‘도전! 청춘 골든벨’이라는 즐거운 방법으로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LG화학 여수공장은 이번 봉사활동 외에도 어르신의 눈 건강을 위한 ‘상안검하수 회복수술 지원사업’,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등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