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최초 본격 비즈니스 호텔’시대 개막
‘여수 최초 본격 비즈니스 호텔’시대 개막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7.10.1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B비즈니스 호텔’ 여수 숙박문화의 새지평 열다>
최고급 시설에 수영장...세미나룸...취사까지
5성급 호텔이 주는 힐링을 합리적 가격에...가성비 최고
▲ ‘R&B비즈니스 호텔’패밀리룸의 디럭스 룸의 수영장. 하늘정원을 연상케 한다.

5성급호텔 가격의 절반 비용으로 최고급 특급호텔의 편안함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면 망설일 이유가 있을까

최근 여수에 고급 숙박시설이 우후죽순 들어서고 있지만, 최고 1백만원에 이르는 고비용 때문에 일반인들의 접근이 쉽지 않다.

또한,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경우 호텔을 이용하고 싶지만 침대 이용의 불편함 때문에 적절한 숙박시설을 찾는 것 또한 과제다.

이런 문제들을 한 방에 해결할 숙박시설이 여수에 본격 문을 열었다.

‘여수 최초의 비즈니스 호텔’을 표방한 ‘R&B 비즈니스 호텔’이 문수동 여문공원 인근에 최근 오픈했다.

▲ 레지던스 룸. 아늑한 룸과 간단한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분리돼 비즈니스 여행객에 맞춤형 호텔로 눈길을 끈다.

도심공원 속 호텔서 힐링이 절로

최근 여수지역 고급 호텔들이 대부분 ‘오션뷰’를 내세우며 바닷가로 자리잡고 있지만, ‘R&B’호텔은 이런 고정관념을 깨고 도심 한복판에 자리잡았다.

여수시청과 해양수산청 등 주요 관공서와 10여분내에 연결되고, 여수밤바다와 오동도 등 여수지역 주요 관광지와도 10여분이면 접근이 가능한 최적의 위치다. 여수국가산단과 주요 항만 시설에서도 20여분이면 충분하다.

굳이 ‘오션뷰’를 강조하지 않고도 바로 인접한 곳에 여문공원과 환경도서관 등이 위치해 힐링까지 더할 수 있어 도심 속 호텔로서도 최적지다.

▲ 최신 시설을 갖춘 세미나실은 소규모 회의나 모임 등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인근에 여서동 문화의 거리와 즐비한 여수지역 주요 맛집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는 더없는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같은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호텔이지만 ‘R&B비즈니스 호텔’이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은 여수지역 본격적인 비즈니스 호텔시대를 내세울만한 최고의 시설이다.

최고급 오리털 침구류는 물론, 최고급 어메니트, 스팀다리미, 드럼세탁기, 간단한 취사도구까지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부족함이 없는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 패밀리 디럭스 룸의 거실.

저택 연상하는 패밀리 룸부터 온돌룸까지

‘R&B비즈니스 호텔’은 5개의 유형으로 구분된 50여 객실을 갖췄다.

비즈니스룸은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여유로운 객실공간과 럭셔리한 욕실, 첨단 장비와 비품들을 제공해 여행객들에게 경제적인 여행을 지원한다.

레지던스 룸은 여유로운 실내공간에 주방 공간을 분리해 간단한 요리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R&B비즈니스 호텔’의 또다른 매력은 최근 특급호텔에서도 구하기 쉽지 않은 온돌룸을 넉넉히 갖췄다는 점이다.

▲ 한국적 정취와 편안함을 고려한 온돌룸은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형 객실이다.

최고급 시설은 기본이고, 따뜻하고 아름다운 한국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된 온돌룸은 유아가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는 더없이 편안한 공간이다.

가장 높은 층에 자리한 패밀리 디럭스 룸은 월풀욕조와 수영장까지 갖춰 5성급 호텔이 부럽지 않다.

이와 함께 각종 세미나와 회의, 스터디 모임을 위한 전문공간인 세미나실과 간단한 조식이 가능한 레스토랑, 커피숍 등은 특급호텔에 견줘도 손색이 없다.

이같은 최적의 위치와 최고급 시설을 갖춘 최고의 호텔이지만 ‘R&B 호텔’의 진가는 또 있다.

사실 비즈니스 호텔의 인기는 단연 가성비를 꼽는다. 특급 호텔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특급호텔에 걸맞은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매력 때문이다.

▲ ‘R&B비즈니스 호텔’은 최고의 가성비로 여수지역 호텔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특급호텔의 사치를

‘R&B비즈니스 호텔’도 룸 형태에 따라 10만원 이하의 가격부터 다양한 합리적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최근 박람회를 전후로 여수지역에 나름 최고급 호텔을 비롯한, 풀빌라 형태의 펜션 등 다양한 고급 숙박시설들이 들어서면서 하룻밤 숙박요금이 1백만원까지 치솟고 있는 현실에서 ‘R&B비즈니스 호텔’은 여수를 찾는 관광객과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지를 될 전망이다.

‘R&B비즈니스 호텔’ 관계자는 “여수를 찾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레저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호텔이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수여행 최고의 동반자가 될 것이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