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17일 ‘그랜드오픈’
확 달라진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17일 ‘그랜드오픈’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7.06.1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풀’ 이달 19일부터 30일까지 주중 무료 개방
▲ 디오션 워터파크가 개장 10주년을 맞아 대대적 시설 보강에 나선 가운데 오는 17일 개장한다.

올여름 더위가 예년에 비해 일찍 시작된 가운데 여수지역 주요 물놀이 시설도 본격 개장을 시작한다.

15일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올해로 개장 10주년을 맞이한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공사를 끝내고, 오는 17일부터 실내와 야외 워터파크를 상시 개장한다”고 밝혔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17일 ‘그랜드오픈’과 동시에, 최근 야외 워터파크에 새롭게 설치한 ‘인피니티 풀’을 비롯 물대포를 연상시키는 신규 어트랙션인 ‘캐논볼’, ‘유아풀’, ‘키즈풀’ 등을 일반에 공개한다.

특히 야심차게 준비한 ‘인피니티 풀’은 아름답게 펼쳐진 여수 앞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입한 시설로, 새로운 킬러 컨텐츠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조트 측은 별도의 유료 입장 시설인 ‘인피니티 풀’에 대해 이달 19일부터 30일까지 주중에 한해 한시적으로 무료 개방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개장일인 17일에는 이색적인 현장 공연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달 19일부터 30일까지 주중에 한해 매일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어린이 동반 할인, 중‧고‧대학생 할인 등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폴라, 블로그 등 SNS에서도 다양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oceanresort.co.kr), 전화(1588-037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