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여수공장, 지역 청소년들에 특별한 나눔 ‘눈길’
LG화학 여수공장, 지역 청소년들에 특별한 나눔 ‘눈길’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7.04.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 500명에 위생용품 전달
▲ 여수지역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위생용품을 포장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

LG화학 여수공장이 지역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3천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후원했다.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민경호 상무)은 24일 안산사택에서 여수지역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 500명에 여성 위생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꿈을 품다 희망박스’ 전달식을 실시했다.

LG화학 사택부녀회와 쌍봉종합사회복지관 등 40여명이 참여한 이날 전달식에서 3천만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여성 위생용품을 개별 택배 포장해 저소득가정 500명의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키로 했다.

이번 위생용품 전달은 가정 형편 때문에 여성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수지역 여성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저소득 여성 청소년의 여성 위생용품 구입에 따른 경제적, 정서적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화학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정부에서 여성 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나 여전히 부족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행사를 후원하기로 했다”며 “한참 예민한 시기의 여성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라는 사회공헌 슬로건을 가지고 다양한 청소년 후원사업을 펼치는 LG화학 여수공장은 학자금 2,300만원 후원증서도 함께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