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남체전 D-52일, 체전 준비 ‘이상무’
진남체전 D-52일, 체전 준비 ‘이상무’
  • 박태환 기자
  • 승인 2017.02.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홈페이지 개설 ... 지역내 숙박, 맛집, 주요 관광지 연결
경기장 주변 등 주요 도로 10.7km 노면 보수 정비
▲ 여수시가 제56회 전남체전에 대비해 노면정비가 필요한 도로의 포장을 추진중이다.

오는 4월 여수에서 개최되는 전남체전을 위해 여수시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시는 전남체전을 알리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공식 홈페이지(http://sports.yeosu.go.kr)에는 대회 소개와 개․폐회식, 종목별 경기장 등 체전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가 게시됐다. 체전관계자들과 방문객들을 위한 숙박, 맛집, 주요 관광지 정보 또한 담겨있다.

시는 체전 기간 홈페이지에 경기결과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영상 제공을 계획하고 있다. 아울러 ‘응원 한마디’, ‘포토갤러리’와 같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시민과 소통하고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체전기간 여수를 찾는 선수나 관계자의 이동편의를 위해 주요 관문도로와 경기장 주변 도로 노면 정비에도 들어갔다.

총 사업구간은 10.7km로 고소3길․종고산길(1.3km), 좌수영로(1.4km), 흥국로(1.6km), 여수산단로(1.5km), 시청로(1.1km), 망마경기장 주변(3.8km)의 포장공사가 추진 중이다.

또 도시가스 매설사업과 같은 대규모 도로 굴착공사도 전남체전 개최 전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도․점검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교통 불편 최소화를 위해 출․퇴근 시간을 피해 시공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 마무리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시민들의 양해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