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사랑 백일장 대회 작품집 발간
기업사랑 백일장 대회 작품집 발간
  • 박태환 기자
  • 승인 2016.09.2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업사랑협의회, 수상작 59편 수록

여수기업사랑협의회가 지난 7월 개최한 ‘2016년 여수기업사랑 지역사랑 학생 백일장 대회’작품집이 제작됐다. 쌍봉초등학교에서 열린 이날 대회에는 20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초등학교 저・고학년, 중학생, 고등학생 등 4개 부분으로 진행된 대회에서 최우수(여수시장상,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상), 우수(여수상의회장상), 장려(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장상), 입선(한국예총여수지회장상, 한국문인협회여수지회장상)등의 상장이 수여됐다.

최우수상은 초등저학년 유지은(여수여문초등학교), 초등고학년 주연우(신기초등학교), 중등부 우채연(진성여자중학교), 고등부 정은아(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학생이이 수상했다.

협의회는 수상한 작품 59편을 정리해 작품집으로 발간한 것. 발간된 작품집은 여수지역 기업체, 유관기관, 학교 등에 발송할 예정이다.

박용하 여수상의 회장은 작품집 인사말에서 “올해 처음 시행하는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200여명의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대회를 개최하였고, 무엇보다 평소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던 우리 지역과 기업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새삼 느낄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2016년 여수기업사랑 지역사랑 학생 백일장대회'는 여수기업사랑협의회에서 매년 지역내 친 기업정서 확산을 통한 기업 및 투자유치 그리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기업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지역 학생들의 문예 창작의욕 고취와 기업사랑 분위기 조성, 그리고 기업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립시키고자 올해 처음으로 시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