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교체용 사무용가구 복지시설에 기증
GS칼텍스, 교체용 사무용가구 복지시설에 기증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6.08.3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여점 4천만원 상당
▲ GS칼텍스 여수공장이 교체용 사무용 가국 500여점을 지역내 복지시설에 기증했다.

GS칼텍스 사내 교체용 사무용 가구를 여수지역 복지시설에 기증해 눈길을 끌었다.

GS칼텍스(대표이사 허진수 부회장) 여수공장은 지난 26일 적량동 우순도에서 ‘GS칼텍스와 함께 하는 사랑의 사무용 가구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사무용 가구 500점을 지역아동센터 등 여수지역 복지시설 10곳에 기증했다.

이날 기증한 가구는 책상, 의자, 책장, 테이블, 에어컨 등 10종, 4,000여 만원 상당에 달했다.

특히, GS칼텍스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사용하던 것으로 지역 복지시설 운영을 돕는 데 활용하자는 임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기증을 결정해 의미를 더했다.

기증 대상 복지시설과 수량은 여수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등과 협의해 선정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GS칼텍스의 나눔 활동이 지역의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GS칼텍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에너지로 나누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전사적으로 2005년부터 매년 가을 대한민국 최대 나눔 행사인 ‘위아자 나눔장터’를 서울·부산·대전 등 전국 주요 대도시에서 개최하고 수익금을 저소득층 어린이 지원에 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