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와인회사 임원 여수방문
미국 최고의 와인회사 임원 여수방문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5.03.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엠블호텔 초청 디너 행사
미국 최고의 와인 생산회사 전문가가 엠블호텔 여수를 찾아 국내 와인애호가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엠블호텔 여수에 따르면 오는 19일 지난 22년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잭슨 패밀리(Jackson Family)를 초청한 디너 행사를 개최한다.

잭슨 패밀리는 1982년 설립 이래 35개 이상의 와이너리를 소유하고 이는 미국 최대의 프리미엄 와인 회사이다.

잭슨 패밀리의 오늘을 만든 와인인 ‘캔달 잭슨 비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Kendall Jackson Vintners Reserve Chardonnay)’는 평소 오바마 대통령이 즐겨 마시는 와인,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장 대기실에 언제나 준비되어 있는 와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는 잭슨 패밀리의 이사 톰 크릭스하우저(Tom Kriegshauser)가 직접 진행하며 통역 서비스까지 갖춰 와인에 관심있는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톰 크릭스하우저는 잭슨 패밀리의 와이너리 소개 및 ‘캔달 잭슨 비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 외 4종의 잭슨 패밀리 와인을 함께 시음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잭슨 패밀리 와인과 엠블호텔 쉐프 특선으로 준비된 최상급 캐비아와 전복, 거위간 무스를 곁들인 오리 가슴살 등이 코스요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각 요리가 제공될 때마다 톰 크릭스 하우저의 설명이 곁들여 진다.

디너 행사 후에는 디너뷔페 이용권, 잭슨 패밀리의 와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는 엠블호텔 여수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며, 선착순 80명에 한해 진행된다.

가격과 사전 예약 등은 호텔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