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여수, 장애청소년 시원한 여름나기 후원
LG화학 여수, 장애청소년 시원한 여름나기 후원
  • 정송호 기자
  • 승인 2012.07.1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여수공장 사회봉사단 ‘장애청소년 여름학교’ 후원
17일 장애청소년.가족 20명 초청, 워터파크 물놀이 즐겨

▲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안태성 전무) PVC사회봉사단이 17일 여수시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 장애청소년 및 가족 20명을 초청 ‘디오션 워터파크’를 찾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안태성 전무) 사회봉사단이 여수지역 장애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이벤트를 준비했다.

LG화학 여수공장 사회봉사단은 지난 9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장애청소년 여름학교’를 후원하고 있다.

여름학교는 엑스포관람, 디오션 워터파크, 미술치료, 음악치료, 외부체험활동, 영화감상, 풍선아트, 외식체험, 요리교실, Go!Go! 노래방, 볼링교실, 탁구교실 등 거동이 불편해 야외활동을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문화체험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LG화학 여수공장 사회봉사단은 지난 17일 장애청소년 및 가족 20명을 초청 ‘디오션 워터파크’를 찾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정을 나누었다.

이날 장애청소년들은 가족과 함께 물장구를 치고,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부대시설에서 구입한 식사와 간식을 함께 나눠 먹으면서 웃음꽃을 활짝 피웠다.

이날 봉사에는 PVC봉사단 6명이 함께 참여를 했고, 많은 인파와 비가 오는 날씨 속에서 장애청소년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봉사단원은 “평소 거동이 불편해 많은 야외활동을 경험하지 못하는 장애청소년들이 다양한 여가문화체험을 통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이번 야외체험은 봉사단과 장애청소년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 LG화학 여수공장 사회봉사단은 지난 9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장애청소년 여름학교’를 후원하고 있다.

한편, LG화학 여수공장은 지속적인 지원과 다양한 야외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들의 사회적응 및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특히 장애아동 복지시설인 ‘샘터’, ‘문수종합사회복지관’, ‘동백원’ 등을 후원하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