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상공인 ‘박람회 성공’ 기원
지역상공인 ‘박람회 성공’ 기원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2.01.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신년인사회...여수상공대상 시상도
▲ 3일 열린 여수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서 경영부문에 (주)삼흥전력 정석만 대표이사, 산업평화부문에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김철희 회장, 지역개발부문에 전남대학교 최창호 교수가 2012여수상공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여수상공회의소는 3일 디오션리조트 벨라스타홀에서 박준영 전라남도지사, 강동석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위원장, 김충석 여수시장을 비롯한 도․시 의회 의장과 의원, 각급 기관․단체장과 기업체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심장섭 상의 부회장은 “여수세계박람회가 개최되는 해로서 우리 상공인은 물론 지역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엑스포 4대 시민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성공적인 세계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제안했다.

또, “상의는 올 한해 지역경제 회복과 경제활력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편, 적극적인 기업사랑운동을 통한 회원사의 기살리기에 매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박준영 지사는 “올해 전남은 세계를 향해 힘찬 날개를 펴고 국제적인 도시로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다”며 “인구 200만 시대를 회복해 ‘희망이 샘솟는 전남’, ‘웅비하는 전남’의 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2012년 여수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부문에 (주)삼흥전력 정석만 대표이사, 산업평화부문에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김철희 회장, 지역개발부문에 전남대학교 최창호 교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