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교수 출판기념회 성황
김경호 교수 출판기념회 성황
  • 강성훈 기자
  • 승인 2011.12.2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5백여명 참석...“다양한 경험, 사회 환원할 것”
▲ 24일 여수시민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 김경호 교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내년 4월 총선 출마를 의지를 밝히고 있는 제주대 언론홍보학과 김경호교수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24일 여수시민회관에서 1천5백여명의 시민들과 각계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강상현 차기 한국방송학회장, 김영규 여수시의회의장 등이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고, 손학규 전 대표와 이상수 전 노동부장관 등이 영상메시지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강상현 교수는 축하인사를 통해 “김 교수는 제주도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되는데 큰 역할을 하는 등 제주에서 더 유명한 인물이다”고 소개하며 “제주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고향을 위해 더 큰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미스코리아 진 김소영씨의 사회로 진행된 '일대일 토크쇼'를 통해 다양한 삶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김 교수는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학문적 영역 뿐만아니라 사회적 활동에서도 한곳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와 희망을 위해 쉼없이 노력해 왔다”며 “북콘서트를 계기로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곳에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다양한 축하 공연과 함께 진행된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2004년 미스코리아 진 김소영씨의 사회에 진행된 ‘일대일 토크’가 눈길을 끌었다.

▲ 김경호 교수의 출판기념회가 24일 1천5백여명의 시민들과 각계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 교수는 ‘일대일 토크’를 통해 유학생활의 경험과 로스쿨입학시험 출제위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출제위원, 세계인명사전 등재 등 지금까지 걸어왔던 다양한 삶의 이야기들을 대화 방식으로 참석자들에게 전했다.

한편 김 교수는 조만간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내년 총선출마를 공식화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