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기업하기 좋은 환경 만들기 설문조사 실시
<순천> 기업하기 좋은 환경 만들기 설문조사 실시
  • 백승호 기자
  • 승인 2011.01.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0일부터 4일간 관내 산업단지 입주 98개 기업체 방문 조사


순천시가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중소기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관내 산업단지 입주 기업체 방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시는 10일부터 4일간 기업의 어려움과 기업이 필요한 사항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기 위해 관내 산업단지에 입주한 98개 기업체에 대해 기업을 위해 순천시가 지원해야 할 사항이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이번 설문조사는 크게 4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실시한다. ▲기업이 입지 선택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항 ▲ 기업 활동중 어려운 점이 무엇이며 주변 인프라의 불편사항 ▲ 순천시의 기업 지원 시책에 대한 만족도와 우선 지원해야 할 사업 분야 ▲ 해룡산단 지원시설 용지의 편의시설 등에 관한 사항이다.

시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올해부터 단계적으로 지원 및 해결할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맞춤형 행정 서비스를 펼쳐 기업의 경쟁력이 강화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반영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가 향후 중소기업 지원 방향과 시책을 수립하는데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설문조사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순천시는 중소기업이 순천시에 입주하여 생산 터전을 마련하고 성공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업 100% 만족 종합지원 7개 시책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